Top Panel
위치: 관리자>외모>위젯>Hidden top panel area
설정: 관리자>외모>Theme Options>Header>Use Top Panel [설정하기]
윌리엄 여행기
Home / 윌리엄 여행기

글보기
가볼만한 시민광장 Nguyen Hue Street
2023-02-09조회수7

여러가지 의미에서 이 Nguyen Hue Street는 가볼만 한 곳입니다.


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, 초반 연인들이 사진찍으로 오는 곳이기도 하며, 헌팅하러 남 녀가 즐겨찾는 곳이기도 하구요.

참고로 아직도 많은 한국분들이나 외국분들이 저녁에는 '일반인'베트남 아가씨를 꼬시러 나오는 곳이죠.

이걸 또 그네들도 알기에 맘 있는 베트남 아가씨들은 시간 맞춰 어슬렁 거리기도 하구요.


하지만 저처럼 사진찍으러 대낮에 가게되면 정말 휑 하고 건전하고 아무것도 없이 순수하게 경치만 즐기고 사진만 찍고오기 좋은 곳입니다.


https://goo.gl/maps/irvUKoDCn9VwufW49 



IMG_3141.jpg

이렇게 호치민 시청을 배경으로 분수대와 호치민 동상을 볼수 있습니다.


IMG_3151.jpg



IMG_3153.jpg



뒤쪽으로 돌아보면 길다란 도로가 제법 길게 쭈우우욱 뻗어 있는데, 가운데는 보행자 구역이라 새해나 음력설 등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마다 거기서 뭘 합니다.


IMG_3140.jpg


조금만 내려가다보면 왼쪽편에 유명한 카페 건물이 있습니다. 근데... 밖에서 볼때는 뭐 그럭저럭 이쁜데, 안에서 뭐라도 먹어보면 뭐 그냥 그럭저럭입니다. 하지만, 더워 죽것는데 시원한 음료수를 에어컨 바람맞으면서 마실 수 있다는건 좋네요.


IMG_3175.jpg


별다른 행사가 없을때는 이 곳은 스케이트 보드 타는 학생들이 나와서 연습하는 곳이기도 합니다. 

사실은 스케이트 보드 금지이지만, 역시 베트남 답게 지키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-_-;;;; 틈만나면 학생들와서 스케이트 보드 들고 설칩니다.


IMG_3166.jpg


광장 길의 끝자락에서 다시 호치민 시청을 향해 바라보면 어느새 하늘이 어둑어둑 해집니다.

이때부터 슬슬 사람들이 나오기 시작하죠.

덤으로 애기들에게 물건을 파는 잡상인도 같이 등장하고,

좀 더 어두워져서 어둠이 깔리면 이제 연인들도 나오기 시작합니다.


IMG_3173.jpg



9시가 넘어서면 잡아먹을 상대방을 물색하기 위한 헌터들이 슬금슬금 나와서 짝을 찾기 시작합니다.

혹시 심심하시면 이때쯤 시간 맞춰서 나가 보시면 좋습니다 ㅎㅎ

#베트남#호치민#1군#포토스팟#헌팅#데이트#나들이
댓글

본 홈페이지의 모든 자료는 마음껏 퍼가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단, 악의적인 내용이나 타인의 비방을 위한 자료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